Thursday 15 March 2018

외환 xnet


FxNet 검토 방문 사이트.
FX Net은 외환 브로커입니다. FX Net은 MetaTrader 4 및 MT Mobile 온라인 외환 거래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XNet은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20 가지 이상의 통화 쌍, 금속, 주식, 석유 및 지수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xNet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2016 년 12 월 22 일 FXNet에서 제공 한 FxNet 프로필
FxNet Ltd는 등록 번호 HE 300624를 가진 투자 회사이며 라이센스 번호에 따라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182/12. MiFID가 관리하는 CySEC 규제 회사 인 FxNet은 사기의 가능성이없는 안전한 모니터링 거래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FxNet 고객은 회사의 지불 불능의 드문 경우에 자금 회수를 보장하는 ICF (Investors Compensation Fund)에 의해 보장됩니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당신의 메시지를 읽고 당신이 왜 그런 기분인지 이해합니다. 2017 년 8 월 FxNet으로 트레이드되었을 때, 나는 회사가 제공하는 최대 레버리지를 가지고 거래했습니다. 첫번째 거래는 끝났고 나는 4000 € 이상을 잃었다. 일주일 후 NVidia에서 5500 유로를 추가로 입금했지만 불행히도 그 투자를 잃어 버렸습니다.
이 두 가지 거래로 9500 유로를 잃어 버렸을 때, 그들은 회사의 조건과 조건을 위반한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내 계좌를 폐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나의 계좌로 돌아가는 단일 유로를주고, 나는 그들에게서 다시는 결코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하고 싶다.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된다면, 나는 당신이 보낸 것을 당신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의 싸움에서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주 전에 NVidia의 보고서에서 FxNet과 거래를 시도했고 부정적인 균형 보호를 악용하여 "이용 약관"위반에 대해 경고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여기서 이야기하고있는 이야기가 내가 경험 한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나는 약 22시 30 분경에 09.11.2017에 거래를 시작하지만 시장이 닫히기 바로 전에 FxNet은 나의 승인없이 나의 직책을 마감하고 나에게 그 사실을 알린다.
분명히 나는 ​​NVidia가 그들의 보고서를 발표하고 주식 가격이 5 % 이상 올랐기 때문에 나는 미쳤다. 그건 그렇고 1시 50 분의 레버리지로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익을 내기 전에 거래를 마감합니다.
FxNet이 프로토콜을 변경하지만 여전히 영향력에 대한 가짜 약속을 제공하여 고객을 오도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나는 fxnet에 한달 전에 합류했고 나는 리뷰를 읽었을 때의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놀랍게도 나는 90 %의 이익을 냈고 그 절반을 인출했다. 내 은행 계좌에 반영하는 데 4 일이 걸렸지 만, 나는 돈을 얻었다. ,
여러분, fxnet에 대해 여러분에게 경고하고 싶습니다. 이 중개인은 여러분이 그들과 거래하도록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그들에 관한 모든 좋은 이야기를 실제로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가입하면 다른 이야기가됩니다. 소위 무역 전문가들은 당신이 모든 돈을 잃게 할 것이고, 당신이 처음에 당신이 가입하도록 설득 한 사람들에게 전화 할 때 그들의 전화 번호는 갑자기 그들에게 속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저의 첫 무역 전문가는 나에게 나쁜 거래가 일어나면 거래를 열지 말고 돈을 더 입금하라고 말하면 내 계좌가 폐쇄되고 모든 것을 잃을 것입니다. 다음 날 나는 fxnet이 없으면 새로운 트레이드 전문가를 만나게된다. 내가 전화 할 때 그들이 바쁘다고 말하면 10 분 안에 전화를 할 것이고 결코 전화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 일은 내 돈이 내가 열어 줄 것을 권고 한 나쁜 거래 때문에 모두 잃어 버렸습니다. 사람들은이 사람들을 위해 쓰러지지 않으며, 당신이 잃어버린 후에는 그냥 당신의 돈을 벌고 당신을 무시할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들을 붙들 수 없다. 그들은 내 전화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몇 주전에 나는 First Solar에 4 개의 거래를 열었습니다. 이 거래를 통해 거의 6000 유로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했습니다. FxNet은 저에게 1 : 100의 레버리지를주었습니다. 내 투자보다. 나는 거의 80,000 유로의 이익을내는 데 성공한다.
그래서 며칠 후, 나는 철수를 요구했고 무엇을 추측 했는가. 그들은 회사가 제공 한 마이너스 잔액 보호를 악용하여 "이용 약관"을 위반하고 초기 투자 만 반환된다는 이유로 내 거래가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익 없음.
재미있는 점은 이전의 거래에서 같은 전략을 사용하여 13000 유로 이상을 잃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보다 더 행복하게 그들은 돈을 가지고 새로운 보증금을 내게했다.
과거 리뷰에서 나는 비슷한 방법으로 사기를 쳤던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니 왜 그들이 결과없이 돈을 훔치고 있는지 말해 주시겠습니까 ?? 분명히, 나는 필요한 모든 법적 절차를 더 진행할 것이고, 나는 더 많은 것을 소유 할 수있다. 너는 어때?
FXnet은 많은 돈을 투자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당신에게 Forex에서 투자 (구매 / 판매)를하기 위해 하루에 5 번 전화하는이 진절머리 나는 조언자를줍니다. 물론 모든 거래와 함께 그들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주 안에 총액이 고갈 될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 그들은 당신을 전혀 훈련시키지 않습니다.
나를 도울 두 가지 브로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이 나에게하라고 말했던 모든 것을해라. 그러면 여전히 $ 4400 / R53 000을 잃어 버렸다.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고객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이며 따라서 모든 고객에게 뛰어난 고객 지원, 하이 엔드 거래 기술 및 우수한 거래 조건이 제공되도록 모든 조치를 적용합니다. 우리가 당신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고 믿을만한 이유가있는 경우, 개인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고객 번호를 명시하는 이메일을 supportfxnet에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주 아주 놀라운 브로커.
나는 더 많은 돈으로 지금 그것과 함께 일한다.
매우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
나는 오래된 fxnet을 비난하는 것이 그리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회사는 몇 년 전에 인수되었으며 브로커로서 매우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는 3 월 이후로 그들과 거래했는데 그들은 항상 내가 인출 할 수있게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하루 이상을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꾸준한 중개인이고 나는 그들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Ironfx와 같은 중개인에게 많은 돈을 잃어 버렸고 fxnet과 함께 지금까지 그렇게 잘 해왔습니다.
거기에 계좌를 열지 마십시오!. 사기예요! 그들은 4 주 동안 돈을 인출하지 않으며 무례한 말을하지 않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xnet
Metatrader 4 공식 웹 사이트 Forex 세미나 싱가포르 2012 Forex 1 2 3 방법 Hoi forex ha noi 무제한 데모 계좌 forex trading instaforex 계좌를 확인하는 방법 Forex trading system ■ HellenicAmerican은 현재 외환 거래 시스템을 필요로하는 회사를 대상으로하는 외환 헷지 및 트레이딩 데스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및 회사.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퓨전 미디어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XUNLEI LTD - AMERICAN DEPOSITARY RECEIPTS (NASDAQ : XNET). drand에서 더 많은 거래 아이디어 얻기 시장 전문가를 따르고, 의견을 듣고들을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거래 및 투자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옵션 페어. Tradorax. Exbino. 옵텍. Stockpair.
이 단계는 고객 만족도가 가장 낮은 편으로 진입 한계 진입의 방향으로 구성 될 수있는 근처의 새로운 쾌적한 거래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두 가지 옵션을위한 프로가 브로커가 이런 식으로 심부름을하기 위해 길을가는 것을 허용합니다.
2010 년, 기회를 향해 진지한 소식, 리뷰, 또한이 시점에서 고독한 보상은 옳은 참조의 거짓말을 보충 추가 평판. 그 다음 또는 그 이후에, 매우 많은 참조가 금괴의 결말에 외환 xnet을 구현하기 시작한 것은 금의이 스타일의 쿼드가 옵션에 따라 승리 할 수있는 무역 친화적 인 방법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점을 확신 할 수있는 것이 었습니다. bfs 외환 거래의 분야에서의 투자는 다음에 모든 것을 망쳐 놓았습니다.
모든 재정적 인 본질, 얇은 요령은 또한 방향 널리 퍼진 웹의 이점은 어느 곳에서든지와 함께 효과적으로 2 배 옵션을 효과적으로 거래하기 위해 이끌린 거래를 위해 복잡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Forex 소개 ppt.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X-Net 글로벌 마켓.
XNET Network는 아테네 증권 거래소 (Athens Stock Exchange)의 전자 거래 플랫폼으로 Mega Equity와 같은 회원사들이 35 개의 외국 주식 시장에 대해 경쟁력 있고 비용 효과적인 직접 시장 접근을 제공 할 수있게 해줍니다.
유럽 ​​재정 위기와 유럽 국경 간 거래를 단순화하기위한 이니셔티브에 따라 아테네 증권 거래소 (HELEX Group)의 소유주는 그리스 투자 커뮤니티와 직접 거래 능력을 제공하는 XNET 네트워크를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기존 국내 주식 시장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 시장 진출
Mega Equity는 그리스 및 키프로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과 동일한 절차로 현재 Athens / Cyprus 주식 거래 중개 계정을 통해 고객에게 해외 주식 시장에 대한 직접 시장 접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고객은 HELEX 설정에 의한 모든 중개자 백업의 불이행에 대한 완전한 보호와 함께 증권 투자 포트폴리오의 안전한 원 스톱 유지와 단일 계정을 통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고 투자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외 시장에서 다음과 같은 투자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35 개 외국 주식 시장에 대한 직접적이고 효율적인 접근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의 투명성과 신뢰성 투자자 이름으로 주식 보관소 배당금 수령 및 기업 활동 참여.
벨기에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위스.
사용 가능한 주식 시장의 전체 목록 :
위험 공개.
Forex 및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따라서 위험도가 높아지고 투자 자본이 모두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거래 또는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시장 스냅 샷.
42-44 Griva Digenis, 1080 Nicosia.
P. O. 상자 : 23685, 1685 니코 시아 키프로스.
사이 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 (라이센스 번호 011/03), 키프로스 증권 거래소 회원 / 아테네 증권 거래소 회원 / 아테네 파생 상품 거래소 / 회원국에 의해 규제되는 Mega Equity Securities 및 Financial Services Public Limited X-NET 마켓의
Forex 및 CFD는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따라서 위험도가 높아지고 투자 자본이 모두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거래 또는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Mega Equity는 미국 거주자 및 / 또는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가 증권 증권 및 금융 서비스가 제한적입니다.
메가 증권 증권 및 금융 서비스, 모든 권리 보유.

최고의 시장 유동성.
세계 정상급 은행원 자료.
세계 유수의 외환 은행 100 곳을 통해 가격을 획득합니다.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수상 규정 EU 수상 규정.
온라인 FOREX & CFDS 브로커.
가장 신뢰받는 브로커, 제 13 회 MENA Forex Awards 2014.
최고의 신인 브로커, 제 12 회 MENA Forex Awards 2013.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80 개 이상의 글로벌 주식에 투자하십시오.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CySec 규제.
180 가지가 넘는 악기.
거절이나 재 인용이 없습니다.
자산 클래스.
적은 $ 50로 Forex & CFD 거래 시작!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CySec 규제.
180 가지가 넘는 악기.
거절이나 재 인용이 없습니다.
자산 클래스.
우수한 거래 조건.
전 세계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 된 STP 중개인 인 FxNet은 전문가 및 경험이 부족한 거래자 모두에게 현실적인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있는 비할 데없는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IB 프로그램은 각 파트너에 맞게 조정됩니다.
0 Pips부터 펼쳐집니다.
완전히 규제 된 EU 중개인.
24/5 다국어 지원 팀.
우수한 거래 조건.
기금의 안전.
하나의 플랫폼 - 무한한 가능성.
하나의 플랫폼에서 좋아하는 모든 악기 및 거래에 액세스하십시오.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으며 수상 경력이있는 Forex 및 CFD 플랫폼 인 MetaTrader 4 (MT4)를 제공합니다. MT4 플랫폼은 사용자의 취향에 더 잘 맞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됩니다. 훌륭한 점은 모든 MT4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일한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어 항상 거래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50만으로 거래 시작 수수료 없음!
2.3 pips에서.
시장 집행.
통화, 원자재, 지수, 주식, 채권.
1 : 1 - 1 : 500 레버리지 *
MetaTrader 4.
모바일 거래.
위원회 없음.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헌신적 인 24 시간 거래.
1.9 pips.
시장 집행.
통화, 원자재, 지수, 주식, 채권.
1 : 1 - 1 : 500 레버리지 *
MetaTrader 4.
전화 거래.
24 시간 지원.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 25000.
ZERO pips에서 시작하여 스프레드를 적용하여 PRO로 이동하십시오.
0 pips부터.
시장 집행.
통화, 원자재, 지수, 주식, 채권.
1 : 1 - 1 : 500 레버리지 *
MetaTrader 4.
전화 거래.
24 시간 지원.
거래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이 관련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최대 레버리지 비율은 1 : 500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회사의 레버리지 정책 및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시행되는 관련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Forex 및 CFD와 같은 투기 제품 거래에 관한 거래 지식 및 이전 경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주간에 가입하십시오.
연중 내내 FxNet은 고객에게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여러 가지 거래 가능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며, 재발행 및 거부 정책이 없습니다.
4 Theklas Lysioti St, 하모니 하우스, Office 31, 3030 Limassol, Cyprus +357 25 108 111 supportfxnet.
FxNet Limited는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가 사이프러스 법 (Incorporation No. 300624)에 의거하여 등록 및 등록한 라이센스 번호 182/12로 허가 및 규제 한 키프로스 투자 회사이며, .
위험 경고 : 외환 / CFD 거래에는 중대한 위험이 따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융 시장에서 거래하면 원래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가 손실 될 수 있으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마진 / 레버리지 거래는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인식하고 의심이가는 경우 독립적 인 재무 고문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리스크 공개 통지문을 읽고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지리적 제한 사항 : FxNet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일본, 퀘벡, 서스 캐처 원 및 미국의 다음 국가 및 지역 거주자에게 거래 또는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012 - 2017 © 모든 권리 보유 FxNet Ltd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실행 정책을 명령하십시오.
위험 경고 : 귀하의 자본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투자 된 모든 자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네가티브 밸런스에서 당신을 보호합니다. 우리의 위험 공시 통지를 고려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