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외환 거래 전략 신호 없음 지표 없음


외환 거래 전략은 어떠한 지표에도 신호가 없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기술 분석을 강화하고 수평 레벨 및 추세선과 같은 것을 사용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시장 구조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전환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사용합니다. 시장이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시장 행동에 따라 조금 더 일찍 채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 당신이 세계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그 시간에 앉아서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시장 주변이 3 단계를 따라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 상단과 하단 라인은 촛불의 심지가 아닌 신체의 끝 부분을 만져야합니다. 물론 일부는 심지가 될 것이지만, 가장 많은 것은 내부의 candels의 몸이어야합니다 채널.
9 월 - 섬세한 Forex 시스템 : No Flies, No Indicators 주요 시스템이나 거래로 초기 Forex - 구면이 조용 해지고 새로운 해가 될 때 가격이 책정되었으므로 해협 이음매를 밝게 비추고 주문을 기다리고 합계. 그것은 매우 진실하며, 시장에 진입하거나 어떤 연도 나 신호를 사용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승인받지 못했다면 나는 암살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주십시오. 이익과 이중 옵션에 도달하려면 나는 거래를 분석하고 피보나치 조건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그렇게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하지만이 보험에서 저는 깨어납니다. 에이전트 자체만으로는 적절한 규칙이 없지만 시스템에 대한 운영에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이 웹 사이트에서 매우 유용 할 수 있지만 경제적 인 기둥 그리고 당신의 컨테이너에 대한 충분한 뉴스가없는 날에는 가장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마십시오. 다른 쌍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거래 신호가 거대한 프레임을 의미하는 것을 스냅합니다. Tallinexon MetaTrader 4. 목표 달성을 위해 연기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비잔틴과 니스 세션에서 개발되었으므로, 가장 좋은 시간은 여기에 오기 전에 가능해야합니다. 보통, 중간 데이터가 느린 후에 주식 중개인의 행동을 이해하고, 조금 더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위대한 것을 보도록하겠습니다 : 방향을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주위를 위험합니다. 보상 시장에서 조금씩 움직였습니다. 주위에 의해 우리의 소문은 주목할만한 기술이며, 시장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었고, 단지 구별되었습니다. 당신이 지구상에있는 서비스는 앉아 있고 이중적으로 경제적입니다. 나중에 당신은 어느 곳에서든지 존경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양초의 인쇄술입니다. 인류가 지나치게 움직이지 않으면 중개인은 가지지 않습니다. 더 많은 candels 함께 웹 사이트 채널을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의무적인지 또는 판단해야하는지는 충분하지 않지만, 거래의 상위 고객과 면허 고객 사이에 10 pips가 아니라면 사냥을하십시오. 가능성 채널의 Faunus 거래 신호 : NO 이유의 예 : 웹 사이트를 그리는 방법. 후 및 더 낮은 감사는 외환 거래 전략을 끝내야한다 신호 없음 지표가 위대한 중대한 것의 끝이 아니고, 성취 중 일부는 제품이 될 것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채널의 캔델의 위험이되어야한다. 우리는 대표합니다 - 1. 구매 필요 - 1. 마지막 경고를하지 마십시오. 치어 리더가 이익을 얻으 려한다면 항상 다른 해협을 입증합니다. 여러 명이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목표를 보상하지 않으면, 계류중인 인스트루먼트를 자산화할 때 인류의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꾸준한 자산이 있고 내가 도로에서 상황을 처리 할 수 ​​있다면, 그대로의 다른 시각의 뉴스 및 기타 수입을 배우려는 의도는 없다. 모든 나의 Forex 중개인 :.
테마 별 비디오 :
외환 거래 전략 : 수익성있는 거래를위한 지표 없음.
& ldquo; Forex trading strategy 신호 없음 지표 없음 & rdquo;
이 두 가지 이유는 eBay를 가장 먼저 중단시키는 이유는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나열하는 방법을 배우게되기 때문입니다.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시스템에서 상인은 소프트웨어가 어떤 신호를 찾고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 가르쳐야합니다.
2016 년 검토에서.
옵션 거래자에게 특히 낮은 수수료와 우수한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 및 통화 옵션 거래의 모든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orex 전략 포럼.
지표 없음 - 걱정할 필요 없음.
지표 없음 - 걱정할 필요 없음.
먼저 차트에서 모든 지표를 제거하십시오. 나는 모든 지표를 의미하며 심지어 이동 평균도 아닙니다. 둘째, 주간 시간대 열기 및 추세선 그리기 세 번째, 매일 및 4 시간 동안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추세선 그리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논의 할 것입니다)
현재 가격은 어디입니까? 그것이 향하고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어디에서 멈출까요?
이 세 가지 질문은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열쇠입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위에서 언급 한 세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일단 차트를 적절히 설정하면 책을 읽는 것처럼 가격을 살펴보십시오. 차트는 이야기를 말하고 상인으로서 의미를 해석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니가 생각하는 걸 내가 알려주지?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이러한 차트는 이동이 발생하기 전에 실시간으로 게시되었습니다.
1.2960 - 1.3000, 나는 1.2900, 1.2800 & amp; 1.2740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그 순간을 위해.
제목 : Re : No Indicators - No Worries System.
누군가가 약간의 저항과 지원을 찾을 수 있고 다른 누군가가 다른지지와 저항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외환 거래 전략은 어떠한 지표에도 신호가 없습니다. 간단한 시스템이나 전략으로 Forex를 거래합니다. 시장이 조용 해지고 많은 양초가 줄을 잇을 때 기다려서 해협 채널을 그릴 것입니다. Forex Trading Strategy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신호 없음! NO 지표! 1. 몇시에 채널을 찾고 보류중인 거래를 설정합니까?
외환 거래 전략 : 수익성있는 거래를위한 지표 없음.
외환 거래 전략은 어떠한 지표에도 신호가 없습니다. 간단한 시스템이나 전략으로 Forex를 거래합니다. 시장이 조용 해지고 많은 양초가 줄을 잇을 때 기다려서 해협 채널을 그릴 것입니다. Forex Trading Strategy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신호 없음! NO 지표! 1. 몇시에 채널을 찾고 보류중인 거래를 설정합니까?
가격 행동은 방법론이며, 벌거 벗은 촛대를 직접 읽는 기술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자는 과거에했던 일에 비해 가격이 현재하고있는 일을 순전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트 독서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너무 많은 상인을 바리케이트하는 등의 간단한 장애물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복잡한 지표 또는 수학적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이 추세 일 때 알려줍니다. 동향 조사 시장은 낮은 최고점과 낮은 최고치를 보이는 시장보다 높은 최고점과 높은 최저점을 만드는 시장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단순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간단한 구조를 식별 할 수 있다면 추세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을 넓히는 것은 실제로보기가 쉽고 다른 시간은 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누구나 텍스트 북 범위 구조를 알고 있지만, 거의 매일 시장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영역에서 발생하는 스윙 포인트를 표시하여 범위를 식별해야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다양한 시장이 얼마나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범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방식과 거래가 왜 그렇게 어려운지에 대한보다 현실적인 예입니다. 명확하게 정의 된 상단이나 하단이 없으므로 포인트 반전 거래를 정확히 잡을 수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이 범위 경계선 주변에서 매우 시끄럽기 때문에 이러한 범위 구조를 거래하려고 할 때주의해야합니다. 범위가 더 명확하게 정의 될수록 좋습니다. 시장 구조에 관한 토론을 끝내기 위해서는 많은 상인을 덫에 걸리고 돈을위한 거대한 블랙홀이되는 것을 알아야하는 매우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스윙 포인트를 따르고 시장 구조를 강조한 후에도 여기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조건이 정리 될 때까지 기다리면보다 나은 성공을 달성하면서 자신감있게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해야 할 중요한 일은 가장 유망한 장소 가격이 돌아서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기술 분석을 강화하고 수평 레벨 및 추세선과 같은 것을 사용합니다.
나는 아주 기초에 충실하며, 그것은 나를 잘 돕는다. 높은 품질, 높은 확률의 거래를위한 사례를 만들기 시작하면 차트에서 논리적이고 입증 된 전환점을 찾습니다. 간단하면서도 강력한지지와 저항 분석으로 이것을 보여줄 수있게하십시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시장 구조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전환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사용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보통 트렌드에 의해 타격을 받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고전적인 예를 보려면 아래 차트의 예를 따르십시오. 위의 예는 시장 구조와 간단한 기술 분석이 차트 독서 기술을 실제로 습득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위의 차트에서, 감소 추세선은 매회 낮은 최고치를 인쇄하는 주요 스윙 최고치에 의해 쉽게 설명 된 주된 전환점이었습니다.
추세선 전환점에서 몇 가지 가격 행동 신호가 나오는데 이는 매우 유리한 거래로 나타났습니다. 퍼즐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로 거래 시스템에서 구매 또는 판매 신호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촛대 신호는 거부 캔들 (Rejection Candle)이며 지표없이 교역하는 법을 배우기위한 최상의 트리거 신호입니다. 차트가 무엇을하려고하는지 의사 소통하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인내심을 발휘하여 무역 아이디어가 현실화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징계를받은 후 환자의 모든 단계를 기다리도록 기다린 후 마지막 상자를 확인하는 판매 신호를 얻습니다. 이 경우에, 우리가 원했던 곳에서 곰 같은 거절 촛불이 형성됩니다. 액션 거래 가격을 결정하고 지표없이 Forex를 거래하는 열쇠는 너무 많은 것을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3 단계를 수행하여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이 단계들을 종이에 적고,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거나 더 잘 작성하여 거래 계획에 포함 시키십시오. 이 가이드가 귀하의 거래를 돕기를 바랍니다. chart 차트를 볼 때 개인적으로이 3 단계 규칙을 따릅니다. 이러한 3 단계를 반복적으로 적용하면 궁극적으로 제 2의 천성이되고 몇 초 안에 고품질의 거래 기회를 발견 할 수있게됩니다.
가격 차트, 가격 액션 트레이딩 또는 나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War 워리어 룸에서 트레이더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이 수업을 연장하는 가격 액션 트레이닝 코스를 제공하고 차트 읽기, 트레이닝 타이밍 개선, 트레이딩 신호 향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그들이 내게 영감을 불어 넣고 있으며, 나에게 당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들 수있는 긍정적 인 피드백을 전합니다. 검문소 가격 차트의 스윙 고점 및 저점을 따라 가며 기술적 분석을위한 좋은 토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시장의 구조를 간과하기 때문에 시장이 언제 추세인지 또는 시장이 어디로 이동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로 고생합니다.
체크 포인트 트렌드 조건은 스윙 최고점과 최저점을 연결하여 시장의 아래쪽 스텝핑 또는 스 테이핑 스윙 모션을 보여줌으로써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점은 완고한 경향으로 인쇄되고, 새로운 저점은 약세로 인쇄됩니다. 최적의 위치에서 트렌드를 입력하기 위해 고역 또는 저점을 스윙하려면 리 트레이스먼트를 사용하십시오. 체크 포인트 사이드 웨이 시장은 혼돈스런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방법에 감사한다, 당신은 가격 행동 기술을 가르친다. 친애하는 선생님, 복잡한 시장 상황에서 특별히 진지하고 필요한 힌트를 만드는 소중한 눈길을 끄는 의제에 대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관대함에 대한 저의 존경을 받아주십시오. 그래서 그냥 내 마음 속에 무엇을 썼습니다. 훌륭한 정보, 똑바로 간단 기사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매우 유용합니다. 고마워요. TQVM 매우 유용한 간단한 거래 전략. 이 기사는 제 시간에 왔습니다. 대단히 도움이되었고, 내가 거래 한 심각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중요한 기술에 대한 우수하고 간단한 설명. 나는 2 년 동안 풀 타임으로 거래 해왔고이 정보를 매우 정확하게 발견합니다.
차트에 대한 귀하의 의견 중 하나라도 계획, 인내 및 규율에 대해 언급합니다. 너무 고마워! 의심 할 여지없이 거래 가격 행동은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Price Action Traders로서 우리는 시장을 예측하지 못하고, 우리는 시장 반응기입니다. 나의 PA 학생들과 함께 가르치는 철학.
지체 표시기, 발진기 또는 다른 물건을 사용할 이유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시장은 정확한 라이브, 선행 및 진행 방향을 알려줍니다.
우리 지역 사회에 가치를 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것을 읽고, 이해하기 쉽고, 다른 사람들과 다른 코스. 이 상쾌한 기사에 대해 정말 고마워. 저 위험 전략을 알려주십시오. 나는 노트를 가져 와서 나의 방에 3 단계를 올렸다. Dale에게 감사드립니다. 많은 동영상과 웹 세미나를 거친 후 딜레마에 빠졌지 만 매우 명확하고 소중합니다.
나는 여러 번 함정에 빠졌습니다. 아이 오프너는 읽기 쉽고 즐겁습니다. 내가 말할 필요가있는 것은 와우뿐입니다! 더 많은 돈을 가치가 그때 우리가 쓸모없는 지표를 배우기 위해 지불하는 모든 것들은 효과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은 내 무역에서 진정으로 영감을주었습니다. 나는 언제 거래에 들어갈지를 결정할 때 일과 감정을 내게서 빼앗아가는 지표의 성배를 찾는 희생자입니다.
2 년 동안 나는 거의 모든 '자유로운'지표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나는 가격 행동 거래 광고에 대해 들었다. 광고는 몇 개의 기사를 읽고 그것에 관한 몇 개의 비디오를 보았다. 그러나 솔직히 '나는 게으르며 돈을 벌 수있는 쉬운 길을 원했기 때문에 그것으로부터 벗어났다.' 상인으로서의 나의 진화를 통해 나는 엘리트의 일부분이되는이 세계에 푹 빠져 있었고, 내 거래로 올인을 해왔다. 이 사이트가 내 삶을 얼마나 바꿔 놓았는지 표현하고 내 사랑의 거래를 향상시킬 수있는 단어는 없습니다.
나는 무역에 관한 지식에 놀랐다. 책을 쓸 때가되면 매우 간단하고 일하는 기술이있다. 나는 전쟁 실의 일부가되기를 기다릴 수 없다! 와우, 너 내가 최고야! 언제 거래를 할 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가이드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을 나의 거래에 포함시킬 것이다.
특히 나 같은 초보자에게는 특히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내 짧은 전략 목록에 확실히 포함시킬 것이다. Terimakasih bimbing 카미 한천 seperti anda. 매우 유익하고 단순합니다. 복잡한 솔루션을 매우 단순하게 만드는 데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기사는 관련성이 높고 신선한 것입니다.

외환 거래 전략. 신호 없음 표시기 없음
Forex System : 신호 없음, 지표 없음.
간단한 시스템이나 전략으로 Forex를 거래합니다. 시장이 조용 해지고 많은 양초가 줄을 서서 기다릴 때까지 기다려서 해협 채널을 그려 보류중인 주문을하고 결과를 기다립니다. 이는 매우 간단하며 시장을 분석하고 지표 또는 신호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무슨 말을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이익을 늘리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실제로 시장을 분석하고 피보나치 라인을 사용합니다. 나중에 어떻게 할 것인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러나이 시점에서 전략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정확한 규칙은 없지만 있습니다. 시스템에 대해 알고 싶은 몇 가지 세부 정보 :
여는 시간이야. 일반적으로 시장은 GMT가 아닌 19:00 (7pm) 이후에 느려지 며 뉴스가 없으면 그 시간대의 시장을 분석하고 채널을 그리고 00:00 - 04 - 05 : 00am 사이에 주문을합니다. GMT 다음날. 시장 행동에 따라 조금 더 일찍 채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시장은 약 오후 17시 (오후 5시) 이후 느려졌 고 채널을 그리고 주문할 수있었습니다. 밤 시장에서 조금 움직 였고 오전 4 시경에 우리 채널로 돌아 왔습니다.
여기에 다른 예가 있습니다. 시장은 저녁 내내 움직이며 00:00 이후에만 속도가 느려졌 기 때문에 04:00 - 05:00까지 기다려야했습니다. 당신이 세계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그 시간에 모두 앉아서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오전 4시 (GMT + - 귀하의 국가 시간)에 시장을 확인하고 채널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명령은 확실하지 않으면 오전 5 시까 지 기다려야합니다.
6. 채널은 무엇입니까 - 촛불의 줄입니다. 가격이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으면 뛰어 내지 않습니다. 채널 내부에 넣을 수있는 캔들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넓거나 좁은 것이어야한다는 규칙은 없지만 채널의 위쪽과 아래쪽 줄 사이에 10 pips가 넓지 않은 경우 더 좋습니다.
좋은 채널의 예 :
NO 채널의 예 :
7. 채널을 그리는 방법? 위아래 줄은 촛불의 심지가 아닌 몸의 끝 부분에 닿아 야합니다. 물론 어떤 것은 심지가 될 것이지만, 가장 많은 것은 촛불 내부의 몸이어야합니다.
8. 주문을하려면 채널의 상단과 하단에서 20 pips, 20 pips를 내립니다. - 주문 보류 - Stop / Sell Stop을 구매하십시오. 10 pips - 이익을 취하고 30 pips - 손실을 중지하십시오.
예 : 채널 1.38122-1.38081, 주문 주문 1.38322 (이익 -138422, 중지 손실 -1.38022) / 판매 중지 1.37881 (이익 -137781, 중단 손실 -1,38181)이 있습니다. 마지막 번호를 세지 마십시오.
9. 한 주문이 이익으로 폐쇄되면, 보통 나는 다른 해협을 취소합니다.
그게 다 지금이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가능한 빨리 답변하려고하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거래와 관련하여 특정 질문이있는 경우 나에게 비공개 메시지를 보낼 수는 있지만 Tallinex와 동일한 중개인을 사용하고 그리드, 초록, 초 양초가있는 흰색 배경과 같은 차트 템플릿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대답합니다! 미안하지만 다른 브로커의 규칙과 다른 인터페이스를 배울 시간이 없습니다.
트위터에서 나를 팔로우하고 YouTube에서 새로운 업데이트 및 비디오를 구독하십시오.
댓글 / Комментарии.
나는 네가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아이가 이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단순화합니다. 10 pip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비디오를 6 번이나보고 내려 봤으며 동시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babypips 코스를 가져 가고 있지만 시장에 내 손을 잡는 데 필요한 절반 정도가 소요됩니다. YouTube에서 귀하의 동영상이 의미있는 유일한 동영상이었습니다. 나는 티샷을 밟고 있지만 15 분 차트, EUR / USD를 할 때마다 그렇게 보인다. 구매, 판매, 이익 10 pips 10 pips 이상 구매, 손실, 채널 파이프 라인 위 30 피스를 팔지 만 내 결과는 두 주문이 짧은 시간 후에 사라 졌다는 것입니다. Tallinex에 대한 설명이 없기 때문에 어째서 주문이 termimal trade 섹션에서 사라져서 계정 기록 섹션으로 넘어 갔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는 것을 잊고있는 것이 있습니까?
채널은 모두 폭 12 pips 이하이며 길이가 20 개 이상입니다.
또한 나는 이익과 함께 오늘 FOMC에 참가했고 같은 일이 일어났다. 내 계좌에 약 450 달러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forex 거래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나는 55 세이며, 마침내 내가 관심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주식으로 온라인 거래를했으나 그 결과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도와 줘서 고마워.
그래서 내가 모이면 두 가지 다른 거래를한다. 각각 구매 / 판매 한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 방향으로 정지 손실을가합니다. 나 맞아 ? 정지 손실이란 무엇입니까?
예 : 채널 1.38122-1.38081, 주문 주문 1.38322 (이익 -138422, 중지 손실 -1.38022) / 판매 중지 1.37881 (이익 -137781, 중단 손실 -1,38181)이 있습니다. 마지막 번호를 세지 마십시오.
MT4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메인 패널에 다른 줄이 있어야합니다.
감사! 귀하의 의견이 게시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비디오에 묘사 된 당신의 열정과 카리스마에 대한 위대한 존경심을 표명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귀하의 동영상을 기대합니다. 사기로 가득한 악어 늪이 있습니다. 자동 로봇의 대부분은 Tradinghouse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 관심사는 분명히 잃을 수도 있고, 옵션 몬스터와 보장 된 결과를 비롯하여 더 많은 것들을 조심해야합니다. 10 PIP 시스템에 대한 한 가지 질문입니다. 한밤중에 어떻게 거래합니까?
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웹 사이트와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므로 트레이딩 업계의 새로운 인물입니다. 일대일 트레이닝 세션을 제공하는지 궁금합니다. 고마워, 조셉.
LineTrader라는 EA를 사용하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떻게 잘 지낼 수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정말 좋아 .
포인트 9에 대한 기사에서. 한 주문이 이익으로 폐쇄되면, 보통 나는 다른 해협을 취소합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찾았는지 모르지만, 내가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비디오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5 년 동안 Forex를 조사해 왔지만 아직도 돈벌이 전략이 없습니다. 너의 것들이 좋아 보인다. 전일제로 일하기 때문에 근무 시간 중에 차트를 계속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일과 시간이 지나면 모든 시장이 천천히 움직이고 그 중 누구도 아직 완전히 열리지 않습니다. 나는 데모가 내가 만난 몇 가지 전략을 여전히 거래하고있다. 나는 항상 PC의 infront 될 필요가 없어 보류중인 거래를 설정하고 수시로 그들을 확인으로 당신의 것들을 좋아해요.
Forex Trading Strategy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신호 없음! NO 지표!
안녕하세요, 네, 그래서 저는 8 월에 교역을하지 않습니다. 곧 더 많은 비디오를 제작할 것입니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감사.
내 두 번째 질문은 :
나는이 차이점을 언급하고있다. 허용되는 최소 차이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10 pips 이상이어야 하는가 아니면 어떤 것이 될 수 있는가? 나는 당신이 최대 15 pips라고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최소값은 무엇입니까?
yoy가 데모 계좌의 레버리지를 바꿀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이 방법이 몇 달 동안 항상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효과가있을 때 그것은 훌륭한 일을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 달 동안, 당신이 추천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채널이 없다면, 다른 전략을 사용합니다. 나는 거의 결합하지 않으며, 이제는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거래하는 것에 관한 비디오를 만들고 있습니다.
내가 알기로는이 간단한 시스템 덕택에 일을 그만 두었습니다. 그것은 매월 이익을 냈고 자유로운 삶을 살만큼 충분했습니다! 내가 널 찾았다는 것. 신의 축복이있어!
런던 오픈입니까?
아시아 오픈입니까?
런던 오픈입니까?
아시아 오픈입니까?
그 동안에 다른 통화 쌍으로도 시스템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이 3 일간의 승리의 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도 내 마음과 마찬가지로 열리고 차단 해제됩니다. 물론 장기간 거래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방법에 관해서는 30 분의 TP와 30 분의 SL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30/30과 그것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시도한 적이 있는지 묻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네가 내가 물어 본 몇 가지 질문에 이미 답한 것을 보았다.
꽤 며칠 동안 비디오를 시청하고 있었고 귀하의 거래에 EA를 사용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EA에 대해 조금 설명하고 이름이 무엇인지, 어떻게 다운로드하거나 구입할 수 있는지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비디오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FOC은 배우고 이익을 얻는 데 많은 도움을줍니다. 곧 귀하의 링크를 사용하여 TAllinex에 등록 할 것입니다.
개인 메시지를 보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너를 가질 수 있니?
나는 실제 뉴스가 예측보다 좋거나 나쁠 때 GDP, CPI, NFP, 금리, PMI 등과 같은 뉴스를 어떻게 거래할지는 모른다.
제 질문에 답장 해주세요.
네가 가지고 있니? MT5 시동 중개인을 대표하며 귀하의 신호에 관심을 갖고 파트너십을 논의합니다.
&부; 2017 Janna FX / Форекс с Жанкой Англичанкой.

No comments:

Post a Comment